신앙서적 소개

24가지 세일즈 함정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2004. 8. 6. 10:27

 

24가지 세일즈 함정

 

세일즈

 


딕 캐나다 지음/김연성 옮김
더난출판사/2003년 1월/252쪽/12,000원

 

 

"프로라면 절대 빠져서는 안 될
함정 24가지!
성공 세일즈 법칙은 분명 따로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세일즈 상식을 버려라. "

 

▣ 저 자  딕 캐나다 


인디애나 대학교 글로벌 세일즈 연구소 소장. 저자는 현장의 세일즈 효과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남다른 탁월함으로, 지명도 높은 세일즈 컨설턴트이다. 첫 직장인 프록터&갬블에서 세일즈 업계에 입문했고, 그 후 제록스로 옮겨 국제교육훈련센터 교육훈련 담당 부장을 역임했다. 현재 인디애나 대학교 켈리 경영대학의 마케팅 담당 정교수로 16년째 강의를 하고 있다.

 

▣ 역 자  김연성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인하대학교 경영대학 교수로 재직 중이다. 국민은행 경제연구소 중소기업연구실장, 이비즈홀딩스, 인터넷마케팅랩 소장을 역임하였으며, 한국서비스 경영학회, 한국생산관리학회 등의 이사로 활동 중이다.

 

▣ Short Summary


요즘 우리 사회에서 누가 고급 외제차를 타고 다니는지 아는가? 대개는 "재벌, 의사, 변호사…."라고 말한다. 그렇지만 빠진 그룹이 하나 있다. 바로 전문 세일즈맨들이다. 연말이 가까워 오면 가끔 신문에서 올해의 세일즈 왕으로 뽑힌 사람들에 대한 기사나 그들의 인생역정, 그들만의 노하우 등을 접할 수 있게 된다. 어떻게 하여 그들은 그렇게 성공적인 세일즈를 할 수 있었을까? 또 왜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런 경지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일까? 세일즈로 성공하는 사람과 그렇지 못한 사람을 구분 짓는 기준이 있다면 그것은 무엇일까? 이러한 의문이 들지 않을 수 없다.

세일즈와 마케팅 담당자들은 그들의 성공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경향이 있다. 그들의 활동을 방해하고 성과를 떨어뜨리는 문제 요인은 이미 그들이 잘 알고 있는 세일즈 상식들이다. 세일즈맨들이 진정 성공하지 못하는 것은 세일즈 법칙을 몰라서가 아니라 잘못된 세일즈 법칙에 길들여져 있기 때문이다.

 

▣ 차 례


프로의 성공법칙 1 : 고객을 중심에 두어라
프로의 성공법칙 2 : 우수한 인력을 활용하라
프로의 성공법칙 3 : 효과적으로 훈련하라
프로의 성공법칙 4 : 가치를 창조하라
프로의 성공법칙 5 : 학습과 피드백에 초점을 맞춰라
프로의 성공법칙 6 : 인터넷을 활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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