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약의 메세지

하나님의 계획

바보온달과 평강공주 2006. 2. 18. 21:26
하나님의 계획(행27:24)
        

 

바울아 두려워 말라 네가 가이사 앞에 서야 하겠고 또 하나님께서 너와 함께 행선하는 자를 다 네게 주셨다 하였으니

작은 일을 해도 많은 응답을 받는 사람은 하나님의 계획 속으로 들어간 사람이며, 큰 응답을 받는 사람은 하나님의 시대적인 요청 속으로 들어간 사람입니다.

아무리 몸부림을 쳐도 응답을 못 받는 이유는 하나님의 계획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내가 지금 문제가 많은데 무슨 하나님의 계획을 이루겠는가?'하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기도해도 응답이오지 않던 모세에게도 하나님의 중요한 계획이 있었고, 죽음의 위기를 당해 쫓기던 다윗에게도 하나님의 큰 계획이 있었습니다. 하나님의 절대 계획을 붙잡아야 합니다.

 

 

1. 바꾸라!

 

하나님은 우리를 바꾸시려고 합니다. 먼저 '운명'을 바꾸어야 합니다.

완전 복음 속으로 들어가는 날 우리의 운명이 바뀌게 됩니다.

 흑암, 혼돈, 공허 속에 있지 말고 빛 가운데로 들어가라고 합니다.

창세기 3장에 빠져 있지 말고 복음(창 3:15) 속으로 들어가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를 바꾸라고 합니다. 나의 생각, 잠재의식, 영혼 가운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면 됩니다. 또한 '방법'도 바꾸라고 합니다. 내가 없어지고 하나님의 능력 속으로 들어가는 것이 바로 성령충만입니다. 내 영혼과 생각 속에 하나님의 능력이 임하는 것입니다.

 

 

2. 과거를 응답의 발판으로 삼아라!

 

나의 과거가 모두 응답의 발판이며 응답 받을 기도의 제목입니다.

가문과 가정, 성장 배경, 지금까지 해왔던 신앙생활 모두를 응답의 발판으로 삼아야 합니다.

우리의 실패나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한 상처들이 영혼에 자리 잡지 못하도록 응답의 발판으로 삼아야 합니다.

 

 

3. 미래의 축복의 발판을 찾아내라!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준비해 놓으시고 미래의 축복의 발판을 찾아내라고 하십니다.

우리는 힘이 없지만 믿음으로 하나님이 준비한 약속을 발판으로, 축복의 발판으로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